열네번째 블록이야기 "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" 레고~!!
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맥 로봇 7+ (76171)
구매 당시 가격 : 1만 원대.
추천 연령대 : 약 7세 이상부터 만들기 추천.
구성품 : 블록 3팩, 거미줄 1팩, 설명서.
여전히 아이들에게나 어른들에게나 사랑받는 마블 시리즈 레고는 끊임없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.
관절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로봇~!! 상단 부분에는 미니 피겨를 조종석에 태워 완성하는 블록이다.
구성도 심플하고 만드는 방법도 쉬운 편이라서 올해 8살인 우리 아들도 쉽게 금방 완성하였다.
로봇을 원래 좋아하는 터라 만들고 나서도 아주 잘 가지고 놀고 있다.^^
세워 놓으면 약 12cm 정도 되는 크기이다. 가지고 놀다가 잘 세워서 장식해 놓아도 멋지다.
역시나 스파이더맨 하면 없어선 안될 거미줄이 포인트로 자리 잡고 있다.
스파이더맨 외에도 토르, 캡틴 아메리카 등 이와 같은 형태의 로봇 레고들이 출시되었다.
물론 토르와 캡틴 아메리카도 사두었다. 이 캐릭터들은 이후에 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.
아들이 작년까지만 해도 이렇게 레고를 거침없이 만들었던가 싶었는데,
요즘은 볼 때마다 기특하고 신기하다. 혼자서 설명서를 넘겨보면서 순서대로 블록을 맞춰 나가는 모습이,
정말 새삼 훌쩍 커버린 거 같은 느낌이 든다.
이번 레고 역시 추천 연령대에 맞게 쉬우면서도 짧은 시간 내에 완성이 가능한 블록이었다.
지루해할 틈 없이 순식간에 만들어서 잘 가지고 놀고 있다.
레고 블록은 나중에 아이가 어른이 되어서도 하나의 취미로 계속해서 즐길 거 같은 예감이 든다.
아이들 아빠처럼.^^
또 레고 안에 다양한 시리즈들, 새로운 시도로 만들어내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구성들이 앞으로 얼마나 계속해서
나오게 될지 기대가 된다. 또 나도 우리 아이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록들을 꾸준히 찾아보고 리뷰해보면서
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^^
마지막으로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맥 로봇 7+ (76171) 단독 컷 한 장과 함께,
포스팅을 마무리해야겠다.
블록 정보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.^^